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by keamchan 2020. 11. 10.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볼까 합니다. 목돈을 모으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 적금, 이왕이면 적금이자 높은 은행에서 적금들면 한푼이라도 더 이자를 받고싶은게 사람마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10월 기준으로 적금이자 높은 은행부터,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방법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럼이제부터 적금이자 높은 은행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순위 TOP3

오늘 찾아볼 적금이자 높은 은행 순위 기준은 월 10만원씩 12개월 기준으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첫번째

웰컴 저축 은행 - WELCOME 첫거래우대 e정기적금 

최고 우대 금리 4.2%

기본 세후 이자 17596원

출처 금융감독원

 

 

웰컴저축은행

공지 이전 다음 시작 정지

www.welcomebank.co.kr

적금이자 높은 은행 두번째

디비저축은행 - DreamBig정기적금

최고 우대 금리 6.90%

기본 세후 이자 17046원

출처 금융감독원

 

 

DBBank

 

www.idbsb.com

 

적금이자 높은 은행 세번째

유진저축은행 - 유진 m스마트 정기적금

최고 우대 금리 2.90%

기본 세후 이자 15947원

출처 금융감독원

 

 

m유진 스마트 정기적금 | 유진저축은행

스마트폰 앱(SB톡톡+)을 이용하여 가입할 수 있는 우대금리 정기적금 상품

www.eugenebank.com

 

이렇게 3가지 상품이 세후 이자가 가장 많은 상품들로 확인이 됩니다. 금융상품은 상황마다 조금씩 금리가 달라지기때문에 항상 금리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것이 좋은데요, 그렇다면 쉽게 한눈에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방법을 알아볼까요??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방법(금융감독원)

금융감독원에서는 각종 금융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기 쉽도록 검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아래 링크(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에 들어가셔서 바로확인이 가능합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직접 제공해주는 자료여서 신뢰할수 있습니다.

 

 

 

 

 

 

 

금융상품 통합 비교공시 시스템

 

finlife.fss.or.kr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방법)

출처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의 저축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면 정기예금과 적금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적금을 클릭해주시면

출처 금융 감독원

이렇게 월 저축금액, 저축예정기간,지역, 금융권에 따른 금융상품을 쉽게 비교할수있게 도와줍니다.

간단하게 예를들어 월 10만원씩 12개월동안 은행에서 서울지역 가입대상 제한없음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출처 금융감독원

검색조건을 입력하시고 금융상품 검색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위 이미지와 같은 표로 한눈에 보기쉽게 금융상품들을 비교해서 보여주고, 금융상품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나오고, 해당홈페이지로 들어갈수 있게 도와줍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는법 이었습니다.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과 적금이자 높은은행 찾는방법에대해서 알아봣습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찾는방법은 금감원에서 제공해주는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고 빠르게 비교할수 있었습니다. 돈 이라는것이 있으면 있는대로 다 소비해버리기 때문에 계획을세우고 소비하는 습관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럼 적금이자 높은 은행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할 글

 

 

신용등급 점수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등급 점수표에 대해서 한번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금융거래를 해야할때가 많은대요, 가장 기본적으로 월급, 보험, 신용카드 등 이 있습니다.금융

smartylive.tistory.com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하다보면 어떠한 이유에서든 급전이 필요할때, 단기간 돈이필요할때가 종종 발생하고는 합니다.

smartylive.tistory.com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오늘은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에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카카오스토리 등 카카오서비스들이 우리들의

smartyliv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