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정보

하이앤로우 더무비 2 end of sky 자막

by keamchan 2021. 3. 3.

하이 앤 로우는 일본 학원 액션물 시리즈입니다. 드라마로 구성된 드라마 시리즈도 잇지만, 영화화된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시리즈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하이앤로우 더 무비 2편을 다운로드하셨다면 한글 자막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하이 앤 로우 end of sky 한글 자막을 쉽게 찾을 수 없어서 오늘은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end of sky 한글 자막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end of sky 는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2편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시청할 때 해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시거나 와챠에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앤로우 엔드 오프 스카이 영화 포스터

목차

 

 

     

     

    하이앤 로우 더무비 2편 한글자막 다운로드

    하이앤 로우 더무비 자막을 다운로드 링크 입니다. 하이앤 로우 더무비 2 자막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이앤로우 더무비 2 자막

    자막 출처 : ehdwls4598@naver.com

    High and low the movie end of sky 한글자막

    구글에 검색을 해보아도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아도 다음에 검색을해도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2편 자막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구글에 검색했을 때 녹색창(?)에 검색하면 나온다는 커뮤니티 글이나 네이버 카페에 잇다고는 했지만 제가 찾았을 때는 따로 자료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2 자막을 찾다가 발견한 사이트입니다. 오랜 검색 끝에 한글자막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를 알아냈습니다. 원래는 토렌트 사이트이지만 자막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할 필요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orrentonly.com/torrent_movieov/12879

     

    해당 링크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토렌트 파일 마그넷링크 아래에 보시면 하이 앤 로우 엔드 오브 스카이 자막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막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운로드할 때 로봇 test 할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해당 자막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되는 경로는 따로 설정을 하지 않으셨다면 C:\Users\a\Downloads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재생되고 있는 동영상에 드래그 앤 드롭해주시면 자동으로 자막이 인식이 됩니다. 당연히 해당 자막은 한글 자막입니다.

    하이앤 로우 엔드 오프 스카이 자막 다운로드는 맨아래 자막을 클릭하면 됩니다.

    하이 앤 로우 시청하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으로 하이 앤 로우 시리즈는 현제 와챠와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혹시 와야 혹은 넷플릭스를 이용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플랫폼을 통해서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본 학원물 액션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추천합니다. 하이 앤 로우 더 무비에는 빅뱅의 전 멤버인 승리가 출연합니다. 아쉽게도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2편 3편에는 승리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하이 앤 로우 더 무비 1편은 2016 2편은 2017년 하이 앤 로우 3편은 2017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외전으로는 하이 앤 로우 더 워스트가 있습니다. 외전에서는 크로우즈 제로에 나오는 호센 고등학교도 나옵니다. 

     

     

     

     

     

    댓글